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각종제품

믿고 먹는 순수미가 산양유 단백질 (내돈내산)

반응형

 
임산부도 부모님도 필수적으로 챙겨야 할 영양소인 단백질! 다들 잘 챙기고 계신가요?
저는 태아의 성장에 도움을 준다고 해서 섭취하기 시작했는데, 알고 보니 산모의 건강관리에도 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나이 들수록 빠져나가는 단백질 관리를 위해서라도 꾸준한 섭취가 필요하겠더라고요. 물론 달걀 두부 닭가슴살 등 식품으로도 섭취할 수 있지만, 매일 꾸준히 챙겨 먹기에는 역시 한계가 있죠. 그래서 요즘은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분말형태의 단백질 제품을 많이들 찾으시는 것 같고요.

그럼 시중에 나온 단백질 제품들 중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하느냐에 대한 고민도 많으시겠죠? 제품종류가 워낙 다양하기도 하고, 잘못 먹었다가 오히려 건강을 해치진 않을까 하는 염려도 있을 테니까요. 특히나 임신을 하신 분들은 더 조심해서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드실 텐데요, 저도 그랬던 사람으로서 거듭된 서치 끝에 결정한 ‘순수미가 : 산양유 단백질’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저는 ’ 순수미가 : 산양유단백질‘으로 임신준비를 시작했고, 임신 19주 차를 보내고 있는 지금까지도 꾸준히 섭취하고 있답니다.

순수미가 단백질
순수미가 : 산양유 단백질 추천합니다!

 



일반 단백질 제품도 많은데 왜 굳이 산양유를 선택했느냐면, 산양유가 일반우유나 타단백질제품보다 흡수율이 좋고 소화가 잘 되기 때문이에요. 그래서인가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은, 특히 더 산양유 단백질을 먹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참고로 타제품과 비교했을 때, 순수미가 제품이 산양유 함량이 월등이 높았다는 점이 ’순수미가‘ 제품을 선택한 이유이기도 했답니다.
(산양유 단백질이라고 해서 다 같은 성분이 아니더라고요. 자세히 보면 산양유는 아주 조금이고 다른 단백질과 섞여있는 제품들이 많으니 꼭 확인하세요!!)


▶ 순수미가 스마트스토어 주소

순수미가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사랑하는 우리가족을 위한 건강하고 바른먹거리의 모든 것 : 순수미가

smartstore.naver.com


‘순수미가 : 산양유 단백질’ 제품은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 구입할 수 있어요. 50% 할인도 모자라서 4+1 행사를 하는데요, 그 행사는 거의 꾸준히 진행되고 있는 것 같더라고요. 저도 그렇게 주문해서 할인된 가격에 총 5통을 겟할 수 있었습니다.!
(전 4주분씩 구매하고 있는데, 8주분 - 12주분 이렇게 대량구매할 시 할인이 더 들어가요!)

서비스로 스푼 두 개와 누룽지 현미과자가 서비스로 함께 오고요, 처음 받아보면 크기가 생각보다 작아서 당황스럽고 비싸다는 느낌이 들 수 있어요. 하지만 다른 제품들이랑 종합적으로 비교해 보면 크게 차이가 안 난다는 걸 알 수 있고, 그래서 저는 계속 순수미가 제품으로 구입 중이네요.

임산부 단백질 가루임산부 단백질 추천
우유에도 물아도 모두 맛있어요!




섭취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하루 1회 30g(동봉된 스푼으로 6스푼)을 물 또는 기호에 맞게 섭취하시면 돼요.
저는 물보다는 우유맛이 더 좋아서 우유 200g에 단백질 30g을 타서 섭취하고 있고요, 가끔 고소한 향이 나는 볶음콩가루도 한 스푼 추가해서 먹기도 한답니다.

한통에 200g인데, 하루 권장량이 30g이니 일주일정도 먹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마지막 통을 개봉할 때 새로 주문을 넣네요.


산양유 단백질 추천단백질 가루 추천
순수미가 산양유 단백질

 

순수미가 스토어에 들어가면, ‘산양유단백질 100%’와 ‘산양유초유단백질 프로틴분말’이 있는데요, 그 차이가 궁금하실 거예요.
산양유단백질 100%’ 제품은 말 그대로 산양유만 100% 들어간 제품이에요.
산양유초유단백질’은 산양유 외 초유와 시너지를 도와줄 원료들을 넣어 멀티로 균형 잡힌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도록 해주는 제품이고요.
(신세품으로 나온 초유단백질 분만은 섭취를 안 해봐서 생략할게요!)

저는 처음에 어떤 게 좋을지 몰라서 섞어서 구매를 하다가 지금은 산양유초유단백질만 구입하고 있어요. 제가 느끼는 차이는 다른 것보다 향이었는데요, 산양유 단백질 100%가 아무래도 조금 더 향이 나더라고요. 못 참을 정도는 아니지만 제가 입덧을 시작하면서 그냥 향이 거의 안 나는 제품으로 구입한 거랍니다.


단백질 구입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순수미가 제품 꼭 한번 드셔보시라고 강력추천하고 싶어요. 홈페이지 리뷰들을 통해서 그 만족도는 확신하실 수 있을 거고요, 당장 저부터 너무 만족스러워서 출산 이후에도 꾸준히 섭취할 예정이니까요!

그럼 새해 모두 건강하세요!!


2023.09.25 - [솔직리뷰/각종제품] - 엘레나 질 유산균 효과 (+ 질염 극복기)

엘레나 질 유산균 효과 (+ 질염 극복기)

질염 때문에 일상생활에 불편을 겪을 정도로 힘들었던 분 계신가요? 질염은 여성들의 감기라고 할 만큼 아주 흔한 여성 생식기 질환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아무래도 여성의 질은 균에 노출되기

storybyhand.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