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각종제품

아이보들(ibodle) CCP크림 :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사용하는 아토피크림!

반응형

극건조하거나 초예민한 피부타입으로 고생하시는 분 계신가요?
저는 두가지를 모두 갖추고 있는 피부를 가진 사람으로서, 피부 보습을 위해 안해본 게 없는 1인이랍니다. 피부과는 물론 피부관리실에서 보습관리도 받아봤고, 좋다는 화장품도 다 써봤지만, 딱 그때 뿐이거나 전혀 효과가 없거나 그렇더라고요. 여름에는 그나마 나은 편인데, 겨울철 되면 피부(특히 코와 입주변)가 하얗게 터서 화장도 제대로 못할 지경이었어요.

그러다 알게 된 아이보들 CCP 크림 ! 아이들 보습크림으로 이미 유명한 크림이었더라고요. 저는 6살 2살 아이를 키우고 있는 친언니한테 소개를 받았는데, 조카들이 아토피로 좀 고생을 하다가 이 크림을 바르고 효과를 톡톡이 봤다고 해서 따라 구입해보게 되었어요. 아토피도 건조함이 심하면 생기는 피부질환 아니겠어요?
100% 내돈내산 후기이니 읽어보시고 구입에 참고해보세요! 

 

남유네 NAAAMYUUU : 브랜드스토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남유네와 함께하는 건강한 하루

brand.naver.com

아토피크림아토피연고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에 남유네CCP크림을 발라보세요!

 

 


✔️ CCP 크림, 이런분들이 사용하면 좋아요!


- 피부 건조로 땡기고 갈라지는 피부
- 피부 건조에서 오는 가려움이 있는 피부
- 외부 자극으로 거칠고 건조해진 피부
- 작은 자극에도 붉어지고 열 오르는 민감 피부
- 지속되지 않는 보습력을 가진 피부
-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하고 싶으신 분

 


✔️ CCP크림은 어디에 어떻게 바르는 크림인가요?


조카는 피부 부분적으로 아토피가 있으면서 전반적으로 건조한 편인데요, 온몸에 한번 바르고 국소부위에 한번 더 덧발라준다고 하더라고요. 그렇게 아침에 한번 저녁에 한번 사용했더니 눈에 띄게 좋아졌다고 하네요.

저는 겨울철에 코주변과 목에 가려움이 심하게 올라오는데요, 어쩔 수 없이 손을 대다보니 붉어지기까지 하더라고요. 그래서 기본 스킨케어를 하고 국소부위에만 CCP크림을 덧발라줬어요. 2-3일 바르니까 확 좋아진 게 느껴졌고, 그때 멈추지 않고 계속 사용했더니 가려움이 사라지더라고요. (얼굴 전체에 바르고도 싶었지만, 가격대가 있는편이라 그러지 못했네요)

지인에게 추천했는데, 지인은 건조하진 않은데 좁쌀여드름이 있어 그 부분에 좀 발랐더니 그게 없어졌다고 좋아하더라고요. 보습력이 좋으니 뾰루지 케어에도 효과적인가 싶었네요.

 


✔️ 성분은 순한가요?


신생아도 바를 정도이니 두말 할 필요도 없겠죠? 그리고 제가 초예민 피부이기 때문에.. 제가 사용하는 화장품이라면 정말 순하다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EWG)에서 화장품 성분 안전도 등급을 평가하는데, 그때에도 안전등급으로 평가되었고, 독일 더마 테스트에서도 최상위 EXCELLENT 등급을 받았다고 하니, 더 믿을 수 있겠네요.

 


✔️ 촉감은 어떤가요, 끈적이진 않나요?


사진에서 느껴지는 정도로 적당한 크림타입이라서 왕창 흘러나오지도 너무 꾸덕하지도 않아요. 발랐을 때 끈적임은 전혀 없고, 피부에 바로 흡수가 되면서도 촉촉함이 아주 오래 지속되는 느낌을 느끼실 수 있을거예요. 보습력이 강해서인지 다음날까지도 건조함이 없고, 기름기도 없어서 사용 후 바로 화장을 할 수 있어요.

수분크림추천신생아로션
촉촉하게 잘 발리고 끈적임이 없어요!



✔️ 가격대가 좀 있는 것 같은데요?


50ml가 25,000원이라니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죠? 그래서 제가 국소부위밖에 사용할 수 없었답니다. 하지만 일년에 한 번 정도 1+1 세일을 하기도 하니, 운이 좋다면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해보실 수도 있겠죠? 물론 세일기간이 아닐 때 구매하게 되더라도, 저는 그만한 가치는 있다고 생각하고요 ^^

아이보들 샘플 신청을 해서 사용해볼 수 있어요. 배송료 2,500원만 부담하면, 7종의 샘플 (CCP크림 / CCP로션 / iBodle 크림 2종 / iBodle 로션 / iBodle 바디워시 /iBodle샴푸) 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한번의 사용으로도 효과를 보실 수 있으니, 샘플을 먼저 사용해보고 구매 고민해보세요!

 


✔️ 좀 더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꿀팁 없을까요?


저는 보습력을 좀 더 올리기 위해서 호호바 오일을 한방울 떨어뜨려 사용했어요. 낮에는 기름이 질까봐 그렇게 못하고, 자기전에 오일을 섞어 발랐는데, 확실히 보습력이 더 강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남유네’라는 곳에서 판매하는데, CCP크림 말고도 좋은 제품들이 많더라고요. 이미 아기엄마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곳 같은데, 다른 제품들도 한번씩 사용해보시고, 함께 사용하면 더 좋을 수도 있겠네요.



2023.09.26 - [솔직리뷰/각종제품] - 유기농 생리대 추천 : 동아제약 템포 순면패드 (탐폰 아님!)

 

유기농 생리대 추천 : 동아제약 템포 순면패드 (탐폰 아님!)

여성분들이라면 더 좋은 생리대를 찾아서 떠돌았던 경험 한 번씩은 다 있으시죠? 저도 저에게 맞는 생리대를 찾아 유목민 생활을 몇(십)년 간 했던 경험이 있는데요, 정착하는 게 쉽지 않더라고

storybyhand.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