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각종제품

유기농 생리대 추천 : 동아제약 템포 순면패드 (탐폰 아님!)

반응형

여성분들이라면 더 좋은 생리대를 찾아서 떠돌았던 경험 한 번씩은 다 있으시죠? 저도 저에게 맞는 생리대를 찾아 유목민 생활을 몇(십)년 간 했던 경험이 있는데요, 정착하는 게 쉽지 않더라고요. 화학성분이 조금이라도 섞여 있으면 가려움이 밀려오고, 괜히 질염도 유발하는 것 같은 느낌도 들었거든요요. 심지어 면생리대까지 구입해서 사용해 봤지만 매번 청결하게 관리하는 게 쉽지 않아서 결국 다시 일회용으로 돌아가기도 했고요.

그러다가 2021년 유튜브 네고왕에서 '동아제약 템포패드'를 만나고 정착한 지 3년이 다 되어 간답니다.!! 100% 내돈내산이니까요, 솔직 후기 읽어보시고 사용 고민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생리대추천템포 생리대
왼쪽은 제가 몇 달 전에 구입한 사진인데요, 최근 디자인이 오른쪽으로 바뀌었더라고요!



✔️ 왜 생리대 유목민이 되었었는가?


피부가 예민한 탓인지 어떤 생리대를 사용해도 가려움이 없어지지 않았어요. 화학성분이 있어서인가 하고 ‘유기농’이 쓰여있는 생리대만 사용하곤 했는데도, 가려움이 좀처럼 낫지를 않았고요. 그게 균을 유발했는지 질염까지 생겨서 꽤 오랜 시간 고생을 했고, 그걸 고쳐보려고 계속 유목민 생활을 하고 다녔네요.

 

✔️ 템포를 재구입하고 정착까지 하게 된 이유는?


1. 순한 성분

네고왕에서 왕창 세일을 하길래 시험 삼아 구입을 했는데요, 단 한 번의 사용으로 가려움이 확 줄어는 게 느껴졌어요. 템포 패드에서 사용하는 유기농 순면은 3년 이상 농약 화학비료 등을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목화만을 사용한다고 소개하는데, 잘은 모르지만 그만큼 찐 유기농법으로 만든 패드라는 게 피부로 느껴지더라고요.
저는 질염이 있었어서 거의 매일 라이너를 착용하고 다니곤 했는데요, 그때도 피부 자극 없이 사용했어요! 심지어 사정상 생리대를 바로 교체할 수 없을 때에도 보풀이나 가려움이 전혀 없었어요!


2. 흡수율

제가 양이 정말 많은 편이라 두 셋째 날에는 항상 긴장모드로 살았는데요, 템포 패드를 사용하고는 걱정이 사라졌어요. 밀착이 잘 돼서 흔들림이 없고, 흡수율까지 좋아서 샐 걱정이 없었거든요. 그럼 좀 찝찝하지 않으냐? 전혀요! 밀착이 잘 되지만 전혀 답답하지 않고 종일 보송보송한 느낌이었어요.

양이 많은 날 저녁에는 오버나이트를 하고 잤는데, 길이와 폭도 넓고 뒤틀림이 적어서 한 번도 샌 적이 없어요. 최근에는 입는 오버나이트도 나온 것 같은데, 이것도 너무 편할 것 같더라고요.

 


3. 가격

다른 생리대와 비교해서 큰 차이는 없는데요, 이벤트 기간을 이용하면 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Dmall(동아제약 공식 구입처)에 정기배송을 신청하면 배송 때 사은품도 많이 챙겨주는 것 같고요. 저는 몇 달에 한 번씩 필요한 것만 왕창 구입하는 게 좋아서, 따로 정기배송은 하지 않았네요.
올리브영 같은 곳에서 할인행사도 자주 하니까 그 틈을 잘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템포의 스펙에 대해 간단히 소개한다면?


아래는 공식구입처인 Dmall에서 가져온 이미지와 생리대 옆면을 촬영한 사진이니까요, 참고해 주세요!

유기농생리대면생리대
안심하고 사용해보세요!



저는 꽤 오랜 시간 질염을 앓았던 사람인데요, 이 동아제약 템포패드를 사용한 것도 치료에 도움이 되지 않았나 싶어요. 현재는 임신 중이라.. 한동안 패드사용할 일이 없겠지만, 출산 후에는 바로 이 템포를 찾을 예정이랍니다. 아직도 나에게 맞는 생리대를 찾지 못하신 분들!! 동아제약 템포 패드를 한번 사용해 보세요!! 빠져나오실 수 없을 거예요 ^^


▼ 질 유산균을 찾고 계신다면?

2023.09.25 - [솔직리뷰/각종제품] - 엘레나 질 유산균 효과 (+ 질염 극복기)

 

엘레나 질 유산균 효과 (+ 질염 극복기)

질염 때문에 일상생활에 불편을 겪을 정도로 힘들었던 분 계신가요? 질염은 여성들의 감기라고 할 만큼 아주 흔한 여성 생식기 질환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아무래도 여성의 질은 균에 노출되기

storybyhand.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