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여행길 맛집카페 등

[대전 오류동] 7930 손님식탁 : 서대전역 근처 감성 레스토랑 (내돈내산)

반응형

7930 손님식탁

위치: 대전 중구 계룡로 830번 길 44
영업: 11:00~21:00(20:00L.O.)
         *15:00~17:00 휴식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 협소


오늘은 모임하기도 좋고 데이트하기도 좋은, 서대전역 근처 감성 레스토랑 ‘7930 손님식탁’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도 이곳에서 친구들과 모임을 했었는데, 그 뒤로 주기적으로 방문하는 단골이 되었답니다. :)
저도 지인들도 가족들도 모두 만족한 이곳,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대전모임장소추천오룡역맛집대전 코스트코 맛집
7030 손님식탁의 감성 인테리어

7930 손님식탁은 인테리어가 너무 멋있어요. 오래된 주택에 감성을 넣어 개조한 모습인데요, 개조가 과하지 않으면서 요즘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을 갖추고 있더라고요. 우드톤의 테이블과 화이트 커튼의 조화도 좋고, 식당 곳곳에 놓여있는 빈티지 소품들이 포인트가 되어 너무 예쁘더라고요. 오래된 벽시계와 풍금도 놓여있는데, 부서진 벽 콘셉트와 잘 어울려서, 옛날감성까지 제대로 녹여냈답니다. 무슨 세트장인줄 착각할 정도로 잘 꾸며져 있으니까요, 손님들에게 방해가 되지 않는다면 조심스럽게 인생샷도 남겨보시길 추천드릴게요+_ + 소심한 저는 식당 사진만 열심히 찍었네요 ㅎㅎ

 

서대전네거리 맛집대전 경양식돈까스대전 파스타 맛집
7930손님식탁의 깔끔한 플레이팅


메뉴는 크게 돈가스와 파스타가 있는데요, 그 세부메뉴가 꽤 다양하게 있어요. 저는 모임으로 방문했던지라 종류별로 하나씩 주문하고 싶었는데, 안 되는 메뉴들이 있고 아이들도 있었던지라 조금 제한적으로 주문했어요. (가끔 식재료가 부족해서 안 되는 메뉴도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저는 [눈꽃 치즈 매콤돈까스, 눈꽃 치즈 돈가스, 베이컨 크림파스타, 쉬림프 로제 파스타, 쉬림프 토마토 파스타, 버터갈릭 감자튀김] 정도 주문했네요. 돈까스를 주문하면 애피타이저로 수프가 제공되는데, 경양식돈가스집에서 나오는 그런 옛날 스프라 너무 반갑게 먹었어요. 후추까지 뿌려서 옛 감성 제대로 느끼면서 입맛을 돋궈줘요.
메뉴는 빠른 속도로 나오는데, 맛있어 보이는 건 물론이고 플레이팅도 식당 인테리어만큼이나 깔끔하고 예뻐서 카메라부터 들게 돼요. 눈꽃 돈가스는 위에 눈꽃처럼 얇고 하얀 치즈가 얹어져 있는데 비주얼이 너무 예쁘답니다. 소스는 경양식 소스가 언저 나오는데, 돈가스+치즈+소스의 조화로 한입에 먹으면 입에서 잘 조화되어 정말 맛있어요. 여기에 와사비까지 살짝 얹으면 느끼함도 잡을 수 있고요! ㅎㅎ 분명 경양식돈가스인데, 맛과 식감은 더 풍부한 느낌이랍니다.^^ 개인적으로 매콤돈가스는 성인에게도 좀 맵게 느껴져서, 아이들에게는 먹이지 않았네요!

 

문화동 맛집서대전네거리 맛집손님식탁
중독성있는 소스 맛!


파스타도 소스들이 하나같이 맛있어요. 분명 제가 아는 이름의 로제 크림 토마토인데, 무엇이 더 추가된 건지 완전 중독성 있더라고요. 면이 사라져도 손을 내려놓을 수가 없어서, 계속 퍼먹었네요.. ㅎㅎ 이후에도 생각나서 한번 더 갔는데, 그때 파스타가 안된다고 해서 속상했던 기억도 스멀스멀 납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등갈피파스타가 시그니처 같기도 하고 독특해 보여서 먹고 싶었는데, 그때도 식재료가 떨어져서 못 먹었거든요 ㅠ 조만간 다시 가서 파스타류를 먹고 와야겠습니다.+_ +

버터갈릭 감자튀김은 아이들 용으로 하나 주문해 봤는데, 메인메뉴만큼 맛있었어요. 저희도 한번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한 접시를 더 추가주문할 정도였습니다.! ㅎ

양은 가격에 비해 꽤 많은 편이에요. 요즘 1만 원 훌쩍 넘기고도 콩알만큼 나오는 곳이 있는데, 여기는 혼자 1 메뉴를 해도 배가 엄청 부르더라고요. 이런 정성어링 식사에 이 정도 가격이라면, 저는 가성비가 엄청나다고 봐요!

7930 손님식탁은 주택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조용한 편이지만, 그만큼 주차공간이 협소해요. 운 좋으면 가게 앞에 주차를 하겠지만, 저희는 운이 나빠서인지 꽤 멀리에 주차하고 걸어서 식당까지 갔네요. 여러분은 근처에 주차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화장실이 바깥에 위치하고 있어요. 식당이 그리 넓은 편이 아니라서 그렇게 된 것 같고, 식사장소와 분리되어 좋을 수는 있겠지만, 밤이나 겨울에 식당밖 화장실을 이용하려니 좀 번거롭긴 하더라고요! 물론 도어록으로 관리되고 있어, 아무나 사용가능한 곳은 아니랍니다.!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가격까지 착한 ‘7030 손님식탁’, 저는 너무 만족스러웠고 재방문 의사 100%인데요, 여러분은 어떠셨나요?
돌아오는 주말 약속은 이곳에서 한 번 즐겨보시는 게 어떠세요? ^^


▼ 대전 중구의 또 다른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2023.05.05 - [솔직리뷰/맛집] - [대전 중구] 신쭈꾸황 서대전역점 _ 쭈꾸미 직화 & 철판 요리 전문점 (내돈내산)

 

[대전 중구] 신쭈꾸황 서대전역점 _ 쭈꾸미 직화 & 철판 요리 전문점 (내돈내산)

신쭈꾸황 서대전역점 위치: 대전 중구 오류동 31 스카이팰리스 212호 영업: 11:00~22:00 (21:00L.O.) *15:00~17:00 휴식 예약: 네이버예약 가능 주차: 상가 지하 1층 여유 있음 오픈이래 주기적으로 방문하고

storybyhand.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