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여행길 맛집카페 등

[대전 중구] 순살만공격 대흥점 : 여러가지 맛을 한번에 ! (내돈내산)

반응형

순살만공격 (대흥점)

위치: 대전 중구 중교로 13 101호
영업: 15:00~01:00 (11:00~15:00 준비시간)
*매장 테이블 있음(2개)
*테이크아웃 할인 2,000원


한국사람이 외국에 나가면 그리워하는 음식 중 하나라고 하는 ‘치킨’, 여러분도 좋아하시나요? 물론 저도 좋아라하는데요, 요즘은 치킨집이 너무 다양해서 뭘 먹어야 할지 고민하는 게 일이더라고요ㅎㅎ 모험은 좋아하지 않는지라 늘 먹는 것만 먹는 편이지만, 이번에는 다른 걸 먹어보고 싶어 검색하던 중, 비주얼과 후기가 좋은 곳이 있어 도전해 보았습니다.
바로 ‘순살만공격’이에요. 제시가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TV CF에서만 종종 봤는데, 이번에 맛보게 되었네요^^ 저의 솔직 후기 들려드릴게요!

치킨 추천바사삭 치파포 세트
THE바사삭 치파포 세트 V3



순살만공격의 치킨은 “순살만 공들여 격식 있게”라는 철학을 내포하고 있는데요, 닭다리 순살을 기본재료로 하고 있어서인지 살코기가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요. 한입 딱 베어드시면 일단 가슴살하고는 확실히 다르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치킨조각도 한입크기로 적당해서 먹기도 편하답니다.!

순살만공격은 보통 치킨들과는 좀 다른 콘셉트의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저는 그중에서 닭 1마리 정도의 양이고 5가지 맛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THE 바사삭 치파포 세트 V3”를 골랐습니다. 치폴라/고추블링/송송파닭 3가지 맛은 고정이고, 2가지 맛은 자유롭게 선택하시면 돼요. 저는 블랙크림과 레드빌을 골랐습니다.

순살만공격 치킨 추천
(왼쪽부터) 레드빌 - 블랙크림 - 송송파닭 - 치폴라 -고추블링


[사진 왼쪽부터 맛 리뷰]
ㅇ레드빌 : 부드러운 닭다리살에 매콤소스를 버부린 메뉴예요. 고추블링이 단맛이 섞였다면, 이건 오로지 매운맛인데, 엄~청 매워서 이 치킨을 먹으면 치폴라가 그리워지더라고요ㅎㅎ
ㅇ블랙크림 : 치킨에 간장소스를 입히고, 화이트소스를 얹은 메뉴예요. 간장의 짭짤한 맛이 나면서도 부드러운 크림소스가 느껴지는데, 이것도 은근히 맛있게 먹었네요!
ㅇ송송파닭 : 보통의 파닭과 비슷한데요, 오리엔탈 소스와 파맛이 어우러져서 그 풍비는 확 살아나는 느낌이에요. 개인적으로는 파가 더 왕창 들어갔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어요ㅎㅎ
ㅇ치폴라 : 부드러운 후라이드 치킨 위에 특제소스와 양파가 얹어있는데요, 그 소스맛이 달콤하고 크리미 한 게 맛있어요. 처음부터 먹거나 연속으로 먹으면 좀 느끼할 수 있으니, 매운맛 뒤에 드시는 게 더 효과적이지 않을까 생각해요 ㅎㅎ 물론 단독으로는 먹지는 않을 거 같아요..
ㅇ고추블링 : 매콤 새콤한 양념을 입힌 치킨이에요. 양념에 고추가 들어가서인지 치킨의 느끼함을 잘 잡아주면서도, 새콤 달달한 맛이 입안에 퍼져서 풍부한 맛이 나요.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THE 바사삭 치파포 세트 V3”에는 기본옵셥으로 나초가 제공되는데요, 저는 1,000원을 추가하고 감자튀김으로 변경했어요. 근데 다음에는 그냥 나초로 먹으려고요ㅎㅎ 감자튀김이 좀 두툼한 수제 감자인 줄 알았는데, 일반패스트푸드점에서 맛볼 수 있는 얇은 감자였고, 맛도 같은 튀김류여서 그런 지 좀 느끼하기도 했거든요. 그냥 후식느낌으로 가볍게 나초를 즐길걸 싶었습니다. ㅎㅎ

기본적으로 닭이 부드러워서 좋았고, 다양한 양념맛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어요. 얼핏 보면 양도 적어 보이지만, 막상 먹고 나니 부족하진 않았고요. 둘이서 먹었는데 치킨이 몇 조각 남을 정도였으니까요!  참고로 THE 바사삭 치파포 세트 V5는 10가지 맛이 제공되고, 치킨 두 마리 정도의 양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세요!



닭다리살이라서 부드럽게 씹히는 건 정말 좋았는데, 느끼했던 것도 있는 것 같아요. 매운 양념을 입은 치킨으로 자꾸 손이 가더라고요 ㅎㅎ 물론 지극히 개인의 입맛이 반영되었고, 더구나 저는 사실 퍽퍽 살 파임을 감안해서 들어주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순살만공격 소개 어떠셨나요? 소비자에게 같은 가격에 다양한 맛을 제공하려는 시도도 너무 좋고, 부드러운 닭다리 살만을 사용하는 정성도 감동이지 않나요? ㅎㅎ 더구나 어른과 아이가 함께하는 식사자리라면, 한쪽이 희생되는 주문을 하지 않아도 되니 정말 좋겠더라고요! ㅎㅎ

저도 전체적으로 맛있게 먹긴 했지만, 사실 먹고 나서의 느끼함이 좀 컸어서.. 다시 시도할 것 같진 않아요.:) 굳이 먹는다면 고추블링 정도로! ㅎㅎ


이상, 저의 솔직리뷰가 여러분의 선택에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대전의 또 다른 배달 메뉴를 찾고 계신다면?

 

2023.05.05 - [솔직리뷰/맛집] - [대전 중구] 신쭈꾸황 서대전역점 _ 쭈꾸미 직화 & 철판 요리 전문점 (내돈내산)

 

[대전 중구] 신쭈꾸황 서대전역점 _ 쭈꾸미 직화 & 철판 요리 전문점 (내돈내산)

신쭈꾸황 서대전역점 위치: 대전 중구 오류동 31 스카이팰리스 212호 영업: 11:00~22:00 (21:00L.O.) *15:00~17:00 휴식 예약: 네이버예약 가능 주차: 상가 지하 1층 여유 있음 오픈이래 주기적으로 방문하고

storybyhand.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