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여행길 맛집카페 등

[서귀포시 성산읍] 온더스톤 _ 흑돼지버거 (내돈내산)

반응형

온더스톤

위치: 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 해맞이해안로 2746H동
영업: 08:00 ~ 21:30 (연중무휴)
주차: 여유 있음

 

성산 온더스톤온더스톤 메뉴
브런치카페답게 브런치메뉴가 다양해요

 

 


아침식사는 거르지 않는 편이고, 여행 중이라고 예외는 없어야 하는지라 일찍부터 숙소를 나섰어요.
숙소 근처에는 마땅한 곳이 없었고, 차로 20분 정도 이동 후 성산읍에서 식사를 하기로 했거든요.


보말칼국수를 먹을까 중국요리를 먹을까 한참 고민하다가, 둘 다 아침으로 너무 해비 한 것 같아서 ‘온더스톤’이라는 브런치로 결정했어요. 성산읍 쪽에 도착해서 맛집검색을 해보니, 수제버거가 먹고 싶기도 하고 평도 좋았거든요.

사실 제주김만복(성산점)을 가려고 성산을 간 것인데, 네이버공지와 다르게 운영을 하시더라고요 ㅠ

9시가 넘어야 영업을 하신다는 말에, 부랴부랴 다른 식당을 찾게 된 거죠.

하지만! 그렇게 갑작스럽게 간 ‘온더스톤’임에도 불구, 결과적으로는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먹는 내내 ‘맛있다’ ‘뷰좋다’를 외친 이곳, 소개해드려 볼게요!

 

제주도 수제버거제주도 흑돼지버거
세트 하나와 단품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온더스톤’은 성산 앞바다뷰를 하고 있는 브런치카페였는데, 펜션과 함께 운영하고 있는 듯했어요. 브런치카페 뒤쪽으로 펜션들이 쭉 늘어서 있는데, 그래서인지 이른 시간이지만 손님도 많고 주차장도 거의 차 있었어요.
보니까 펜션 이용자들은 이곳에서 조식을 먹는 것 같더라고요?

브런치카페다운 메뉴들이 쭉- 있지만, 저희는 단칼에 ‘흑돼지버거’를 골랐어요.

수제버거라는 자체가 좋기도 했지만, 특히 흑돼지버거는 뭔가 제주도에만 팔 것 같잖아요?


바다가 보이는 창가에 자리를 잡았고, 15분쯤 기다리니 진동벨이 울렸던 것 같아요.
흑돼지인지 뭔지 진실은 알턱은 없지만?, 패티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양파와 양념이 잘 어울리기도 했고, 아삭한 양파 식감도 너무 좋았어요.
게다가 빵이 흑색이라 흑돼지버거 먹는 재미를 더 느꼈달까요 ㅎㅎ


너무 맛있어서 단품 하나 더 먹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지만, 다음 먹방코스를 또 이어가야 하니까 접었네요ㅎㅎ



단점을 적어보자니 너무 짜내야 하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

불편함 없이 전망 좋은 곳에서, 정말 만족스럽게 먹고 왔거든요.
그래도 굳이 하나 적어보자면?  예전에는 감튀가 더 도톰했던 것 같은데, 얇게 바뀌었네요 ^^

제주도 온더스톤성산 맛집
2층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를 즐겨보세요!

 

 

 

우연히 가게 되었는데, 다음번에는 계획하고 다시 한번 가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저는 양이 많은 편이 아니라서 흑돼지버거 단품으로 먹었는데, 양이 많으신 분들은 세트를 주문해서 감튀도 같이 즐겨보세요. 사실 동행인은 세트도 좀 부족한 듯 보였거든요. ㅎㅎ


다른 테이블을 살펴보니, 수제버거 말고 일반 브런치메뉴도 많이 드시더라고요.
메뉴판 살펴보시고 기호에 따라 골라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물론 저는 흑돼지버거 강추드려요!


성산이나 계좌에서 아침식사를 원하신다면, 이곳 ‘온 더스톤’에서 성산 앞바다를 보며 ‘흑돼지버거’ 한입 해보시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