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여행길 맛집카페 등

[대전 중구 문화동] CAFE BUM’S 카페범스 : 찐단골 브런치 카페

반응형

CAFE BUM’S (카페범스)

위치: 대전 중구 계룡로 904번 길 29 1층
         *서대전네거리역 1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영업: 11:00~21:00 ( 20:00L.O.)
          *월요일 휴무
주차: 주차장 없음. 인근 골목 또는 맞은편 유료주차장 이용


언제부터인가 브런치카페가 유행을 하면서 많은 여성들의 입을 즐겁게 해주고 있죠. 더구나 브런치카페는 하나같이 분위기가 좋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브런치 가게를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대전 시민공원 후문에 있는 카페범스(CAFE BUM'S)라는 곳인데, 우연히 한번 맛보고 계속 방문하고 있고, 갈 때마다 사람들이 끊이지 않는 맛집이랍니다.


시민공원 맛집서대전공원 맛집
카페가 깔끔하고 차분해요!

 

 

CAFE BUM’S라는 상호만 보면, 카페일 것만 같죠? 물론 커피와 디저트를 파는 카페이기도 하지만 다양한 식사메뉴도 판매되고 있는 곳인데요,  점심 저녁 모두 식사가 가능한 곳이랍니다. 브런치메뉴 파스타류 밥류 피자류 등 카페범스는 메뉴가 소박한 듯 다양한데요, 아마 특정 메뉴를 생각하고 가셨어도 메뉴판을 보고 마음이 바뀔 만큼, 먹음직스러운 메뉴로 가득하답니다. 저는 몇 년 전 카페범스에서 파스타와 리조또를 한번 맛보고 홀딱 반한 뒤로 꾸준히 방문하고 있네요.

 

 

대전 중구 브런치카페서대전네거리 맛집
메뉴를 주문하면 음료가 1천원 할인!



저는 이번에는 저녁을 먹으러 방문했고, 로제파스타와 히레까스를 먹었어요.
로제파스타는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평균 이상인데요, 소스가 푸짐해서 좋았어요. 가끔 파스타 먹을 때 소스가 찔끔 들어있으면 화가 나는데, 카페범스는 면이 푹 잠길 만큼 소스를 얹어줘서 마음 놓고 먹었던 것 같아요. 면도 질긴 맛 안 나고 적당히 잘 익어 나왔고, 통통한 새우도 꽤 많이  들어있어서, 로제소스+면+새우의 꿀조화를 몇 번이고 느끼면서 먹었네요. 식전빵 같은 게 있었다면 아껴뒀다가 소스에 찍어먹어보기도 했을 텐데, 아쉽게도 식전빵이 없었어요!

히레까스는 동행인이 좋아해서 주문을 했는데요, 다른 브런치 메뉴들 못지않게 맛있었어요. 살코기도 부들부들하고 튀김도 바삭해서, 겉바속촉 제대로였거든요. 여기에 소스 콕콕 집어 먹으니 단짠까지 느껴져서, 너무 맛있었어요. 양도 딱 적당해서 앞사람 한입 주고 나머지 본인이 먹기에 딱 좋은 양이었네요.

 

 

대전 중구 파스타 맛집대전 돈까스 맛집
통통한 새우가 가득한 로제파스타와 겉바속촉 히레까스

 


카페범스는 식사하는 손님들도 많지만, 간단하게 음료를 즐기러 가는 손님들도 꽤 있는 편이에요. 저는 가족들이랑 차 한잔하고 싶을 때도 이곳을 찾는 편인데요, 그만큼 분위기가 차분해서 이야기하기도 좋거든요. 음료맛도 음식 못지않게 맛있으니까요, 식사가 부담스러우시다면 음료부터 도전해 보세요! 참고로 디저트는 티라미수가 있는데, 세상 부드러워서 입에 들어가면 살살 녹아버리니까 꼭 맛보시길 추천드릴게요!

 

 

대전 중구 조용한 카페
티라미수가 정말 맛있어요!

 


카페 안은 전체적으로 화이트 인테리어를 하고 있어서 밝은 느낌을 줘요. 테이블 간격도 적절하고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답답함 전혀 없이 좋고요. 가끔 창문이 열려 있는 것도 봤는데, 카람이 솔솔 들어오는 카페에서 식사를 즐기면 운치 있고 좋을 것 같더라고요. 저는 갈 때마다 창문이 닫혀있어서 아직 경험해보질 못했네요! 야외테라스도 있으니까 닫힌 창문이 아쉽다면, 야외테이블로 나가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서대전 시민공원 후문에 위치하고 있고, 눈에 띄는 갈색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는 데 어려움은 없어요. 다만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아서 주차가 어려워요. 운이 좋으면 가게 앞에 주차를 하면 되지만, 보통은 인근 골목에 요령껏 주차를 하거나 맞은편 유료주차라인에 주차를 하셔야 해요!


CAFE BUM’S (카페범스) 어떠셨나요? 제가 몇 년째 단골로 방문하는 가게로, 여러분께도 자신 있게 추천드리는 곳이에요. 가격대도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평균이상의 맛을 즐기실 수 있으실 테니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혹시 어떤 메뉴를 먹어야 할지 고민이시라면, 그냥 눈감고 콕 하나 찍어보세요. 뭘 드셔도 성공이실 테니까요!


▼ 대전 중구의 또 다른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2023.05.05 - [솔직리뷰/맛집] - [대전 중구] 신쭈꾸황 서대전역점 _ 쭈꾸미 직화 & 철판 요리 전문점 (내돈내산)

 

[대전 중구] 신쭈꾸황 서대전역점 _ 쭈꾸미 직화 & 철판 요리 전문점 (내돈내산)

신쭈꾸황 서대전역점 위치: 대전 중구 오류동 31 스카이팰리스 212호 영업: 11:00~22:00 (21:00L.O.) *15:00~17:00 휴식 예약: 네이버예약 가능 주차: 상가 지하 1층 여유 있음 오픈이래 주기적으로 방문하고

storybyhand.tistory.com

2023.05.21 - [솔직리뷰/맛집] - [대전 오류동] 7930 손님식탁 : 서대전역 근처 감성 레스토랑 (내돈내산)

 

[대전 오류동] 7930 손님식탁 : 서대전역 근처 감성 레스토랑 (내돈내산)

7930 손님식탁 위치: 대전 중구 계룡로 830번 길 44 영업: 11:00~21:00(20:00L.O.) *15:00~17:00 휴식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 협소 오늘은 모임하기도 좋고 데이트하기도 좋은, 서대전역 근처 감성 레스토랑

storybyhand.tistory.com

 

반응형